공지사항

안녕하세요. 제이박스 고객 여러분! 

그동안 불편한 사이트 UI 와 기능 때문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7월 제이박스가 확 바뀝니다!!

1) 사용자들에게 최적화된 시원한 인터페이스!

    - 유저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의 인터페이스

2) 추천기능 추가!
   
   - 내가 좋아하는 프로그램과 비슷한 프로그램을 인터넷에서 검색하지 않아도 알아서 추천해준다!

3) 미리보기는 더 길게!
 
   - 어떤 프로그램인지 궁금하셨다면 1분 미리보기가 아닌 3분 미리보기로 충분히 즐겨보자!

*제이박스 앱도 리뉴얼 될 예정입니다.

*7월 리뉴얼 오픈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제이박스 운영팀입니다.

2018년 4월 13일(금)에 SKT 휴대폰 본인확인 시스템 작업이 진행되어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SKT 휴대폰 본인확인 시스템 작업
1. 해당 서비스 : SKT 본인확인 (SKT만 해당, KT, LGU+는 정상)
2. 작업 일시 : 2018 4 13() 03:00 ~ 07:00 (4시간)
3. 작업 내용 : SKT 암호키 교환 기능 개선 관련 작업
4. 작업 영향 : 
① 작업시간 中03:00 ~ 05:00 (2시간) 동안 서비스 중단
② 서비스 중단 시간 外 작업시간 中 서비스 순단 가능 

※ 상황에 따라 점검 시간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제이박스 운영팀 입니다.

2017년 12월 13일(수)에 LG U+ 휴대폰 본인확인 시스템 점검이 진행되어 안내 드립니다.

[LG U+ 휴대폰 본인확인 시스템 점검]
-점검 일시 : 2017년 12월 13일 (수) 00:00 ~ 04:00 (약 4시간)
-점검 내용 : 본인 확인 시스템 점검
-점검 영향 : 1. LG U+ 휴대폰 본인확인서비스 중지 (00:00 ~ 01:00)
                    2. 서버 작업에 따른 순단 현상 발생 (01:00 ~ 04:00)

※ 상황에 따라 점검 시간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SKT와 KT는 정상적으로 이용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금주의 JBOX 주요 신작 업로드 안내 
 


*신작*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기(자막) 9

*신작*  루팡 3세 Part5(더빙) 8화

*신작*  가브리엘의 게임라이프 1-2화

*신작*  듀얼무타타 3-4화

마징가Z 26-28화

프리파라 시즌3 14화


빨강머리 앤 32-34화

원피스 17기 - 펑크해저드편  44-46화 

드래곤볼 슈퍼 3기 Part2 15-17화
 
 


*일본 드라마 신작 업로드 안내






 
 
안녕하세요. 제이박스 입니다.
 
먼저 제이박스 사이트의 정비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제이박스 회원 여러분께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5월부터 진행된 복구작업을 통해 사이트 복구가 일부 완료되었으며,
 
오는 6월 19일(월)부터 제이박스 서비스를 다시 개시하게 되었습니다.
 
19일 서비스 개시일에는 기다려 주신 여러분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이 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그 동안 제이박스(JBOX)를 믿고 기다려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제이박스 많은 이용을 부탁드리며,

최고의 콘텐츠로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는 제이박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기결제로 사이트를 이용 중이셨던 회원님들 께서는 5월 25일부터 결제가 이뤄지지 않아 결제 취소의 
 
상태로 변경되었습니다. 재이용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재결제를 부탁드립니다. 
 
*캐시충전을 이용하신 회원님들께서는 최종 사용 이후 남아있는 캐시를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9일 서비스 개시 이후 사이트 내 오류 사항 및 개선 사항을 발견시, 1:1 게시판을 통해 알려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 내 수정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제이박스 입니다.

지난 2017년 4월 28일부터 발생한 장애로 인한 작업이 장기간 지속되고 있습니다.

현재 장애는 장비 문제로 인해 발생하였으며, 정상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보수 기간이 장기화 되면서, 많은 분들께서 불편함을 겪고 계시는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정상화가 완료된 이후, 유료 정기권을 이용중인 모든 고객에 대해 보상안을 마련하여

불편을 조금이나마 해소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사항은 추후 별도로 공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070-8862-2800) 로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서비스 장애로 불편을 드리게 된 점에 대한 죄송한 마음을 담아, 

제이박스 정상화를 위해 전 직원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NEW] 시스템 작업 안내


현재 JBOX의  시스템 작업 중입니다.

시스템 작업 중에  서비스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중에 불편하신 사항은 고객센터(070-8862-2800) 로 문의주시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업 일시 : 2017년 4월 28일  ~ 작업 완료일 별도 공지 )

[NEW] 시스템 작업 안내


JBOX의  시스템 작업이 있을 예정입니다.

시스템 작업 중에  서비스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중에 불편하신 사항은 고객센터(070-8862-2800) 로 문의주시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업 예정 일시 : 2017년 4월 28일  ~   )

[NEW]  신규 콘텐츠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브레이브>,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기> 등 신작 서비스 안내


많은 문의를 주셨던, 최신작인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브레이브>,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기>가 Jbox에서 서비스 됩니다.



  <서비스 예정 일시>


1)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브레이브(12편)  :  2017년 4월 3일 (월요일) 



2)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기 (25편)  :  2017년 4월 3일 (월요일) 

  (일본 : 2017년 3월 25일(토) 오후 5시 30분부터  매주 요미우리 TV, 니혼 TV 등을 통해 방영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