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Q.탈퇴 후 재가입 할 수 있나요?
    본인이 원할 경우 언제든 탈퇴 후에는 재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새로운 가입 시에는 기존 아이디(이메일)와 비밀번호를 재사용 할 수 없고 기존 포인트가 복원되지 않습니다.

    탈퇴 하신 후 가입은 새로운 아이디(이메일)와 비밀번호를 새롭게 생성해야하는 신규회원으로 다시 가입을 하셔야 하니

    이점 유의하신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Q.동일한 ID 이용중이라고 뜨고 시청이 중지되었습니다.
    JBOX 서비스는 동일 계정으로 중복 시청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즉, 회원님이 이용중인 상태에서 다른 분이 동일한 ID로 로그인하여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이전 접속한 회원님의 서비스가 중단됩니다.

    만약 비밀번호가 외부로 노출된 경우라 의심이 되시면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기 바라며,

    비밀번호는 주기적으로 변경하여 관리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 Q.법인회원으로는 가입이 안되나요?
    JBOX 서비스는 개인고객을 위한 서비스로 법인회원에게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법인회원으로는 가입을 하실 수 없습니다.

    JBOX 과의 제휴를 원하신다면 contents@megaphoenix.com 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회원 탈퇴를 하고 싶어요.
    회원탈퇴는 회원정보(상단 아이디) > 내 정보관리 > 회원탈퇴(하단) 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정기결제 중이신 고객은 정기결제를 해지하셔야 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JBOX 서비스의 탈퇴는 서비스 이용약관 동의의 철회를 의미하며 보유하고 계신 J머니는 환불되지 않으며
    탈퇴 후 30일 이내에는 재가입이 불가하니 신중하게 고민하신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한번 탈퇴한 아이디(이메일)로는 재가입이 불가하므로 이점 유념 부탁드리겠습니다.

    회원탈퇴는 개인정보와 관련된 내용으로 반드시 본인이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셔야 하기 때문에
    전화나 메일로 요청하실 경우 지원이 불가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Q.예전에 구매한 자료인데 구매내역이 없습니다.
    JBOX 에서 구매하신 자료는 구매일로부터 7일동안 이용이 가능합니다.

    7일 이후에는 구매목록에서 이용권한이 소멸되므로,
    재구매 후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 Q.결제 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결제내역은 로그인 하신 후, 우측상단의 MY 아이콘 클릭 >마이페이지> 결제/충전내역 을 클릭하시면,

    결제 및 사용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