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이박스 사용설명서(19.05.28)
작성일 2019.05.28
제이박스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이박스를 이용하시면서 많이 궁금해 하시는 것들을 모아서 시원하게 답변해 드립니다.  

★제이박스 사용설명서★

1. 스트리밍권 자동연장은 꼭 3개월 유지를 해야하나요?
    - 자동연장의 경우 기존 1개월 요금에서 3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3개월간은 유지를 해 주셔야 합니다. 
      3개월간 유지에 대해서는 스트리밍권 결제 선택하시는 팝업창 하단에 나와있습니다.^^

2. 자동연장 결제 카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현재 제이박스 시스템 상 결제 카드를 직접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변경하기 위해서는 일단 해지를 하고 새로운 카드로 다시 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해지하는 방법은
 
      <자동연장을 결제한 지 3개월이 지난 회원>  
      - 로그인 하여 내 정보관리에서 직접 해지하고 다시 스트리밍권 자동연장을 결제하시면 됩니다. 
  
      <자동연장을 결제한 지 3개월이 아직 지나지 않은 회원>
      - 3개월이 지나지 않은 경우 시스템 상 직접 해지를 할 수 없기 때문에 1:1 문의 혹은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카드 교체 건으로 해지를 원한다고 요청을 해 주시면 수동으로 해지 처리해 드립니다.  

3. 스트리밍권을 구매하여 사용하는 경우에도 바로보기 클릭 시 "정액제 구매가 완료되었습니다." 라고 뜹니다. 
    - 스트리밍권을 구매하신 분들은 구매가 완료되었다는 문구가 뜨더라도 따로 금액이 지불되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맘 편히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4. 다운로드는 안되나요?
    - 현재 제이박스에서는 다운로드 서비스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 스트리밍으로만 보실 수 있습니다. 

5. 단건 구매가격은 얼마인가요?
    - 애니메이션, 일본드라마 시리즈물인 경우 편당 500원입니다.(일부 콘텐츠의 경우 편당 1,000원인 경우도 있습니다.)
      극장판 및 스페셜판의 경우 1,500원~10,000원입니다. 개봉한지 얼마나 되었느냐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6. 제이박스 앱도 있나요?
    - 현재 구글플레이에서 제이박스로 검색하시면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ios는 6월 중 출시 예정입니다.(오래 기다리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7. 원피스 19기는 언제 서비스 하나요?
    - 19기는 2020년에 서비스 예정입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많은 신작 서비스 예정이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더 노력하는 제이박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이 외에 더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1:1 문의 게시판에 언제든지 질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