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본인이 원할 경우 언제든 탈퇴 후에는 재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새로운 가입 시에는 기존 아이디(이메일)와 비밀번호를 재사용 할 수 없고 기존 포인트가 복원되지 않습니다.

탈퇴 하신 후 가입은 새로운 아이디(이메일)와 비밀번호를 새롭게 생성해야하는 신규회원으로 다시 가입을 하셔야 하니

이점 유의하신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JBOX 서비스는 동일 계정으로 중복 시청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즉, 회원님이 이용중인 상태에서 다른 분이 동일한 ID로 로그인하여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이전 접속한 회원님의 서비스가 중단됩니다.

만약 비밀번호가 외부로 노출된 경우라 의심이 되시면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기 바라며,

비밀번호는 주기적으로 변경하여 관리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JBOX 서비스는 개인고객을 위한 서비스로 법인회원에게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법인회원으로는 가입을 하실 수 없습니다.

JBOX 과의 제휴를 원하신다면 contents@megaphoenix.com 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탈퇴는 회원정보(상단 아이디) > 내 정보관리 > 회원탈퇴(하단) 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정기결제 중이신 고객은 정기결제를 해지하셔야 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JBOX 서비스의 탈퇴는 서비스 이용약관 동의의 철회를 의미하며 보유하고 계신 J머니는 환불되지 않으며
탈퇴 후 30일 이내에는 재가입이 불가하니 신중하게 고민하신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한번 탈퇴한 아이디(이메일)로는 재가입이 불가하므로 이점 유념 부탁드리겠습니다.

회원탈퇴는 개인정보와 관련된 내용으로 반드시 본인이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셔야 하기 때문에
전화나 메일로 요청하실 경우 지원이 불가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JBOX 에서 구매하신 자료는 구매일로부터 7일동안 이용이 가능합니다.

7일 이후에는 구매목록에서 이용권한이 소멸되므로,
재구매 후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결제내역은 로그인 하신 후, 상단의 본인아이디 클릭 > 충전내역 을 클릭하시면,

충전내역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충전내역에서는 결제하신 내역과 일자 등의 확인이 가능합니다.
JBOX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최소 P4 이상의 프로세스와 512MB 이상의 메모리,
 
DirectX 9 이상을 지원하는 그래픽 카드가 필요합니다.
 
HD급 채널에서는 듀얼코어 이상의 프로세스와 1GB 이상의 메모리를 요구합니다.


재생 브라우저는 최소 IE7 이상이면 가능하지만,

IE11,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최신 브라우저를 권장합니다.
JBOX는 바로보기에 대해 1분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1분 미리보기 이후에는 컨텐츠 하단의 [바로보기] 버튼을 눌러 구매를 하셔야 전체 재생이 가능합니다.


정상적으로 구매했으나 미리보기만 시청이 되시면 1:1문의 를 통해서 문의를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JBOX 서비스는 1.5Mbps이상의 고화질 영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일부 PC에서는 시청 시간 누적에 따라 영상을 재생하기 위한 리소스 부족 현상이 발생,

영상과 음성이 분리되거나 화면이 끊기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영상의 재생을 중지 후 재시작 하시거나,

웹페이지를 새로고침 하신 후에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사양 PC에서도 원활하게 시청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 개선에 노력하겠습니다.
아이디를 잊으신 경우.

JBOX는 이메일주소를 아이디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이메일 주소를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리며,
확인이 불가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비밀번호는 로그인창의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찾기창에서 가입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 후 전송버튼을 누르시면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찾기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해당 메일에서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신규 비밀번호로 변경하여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되므로 고객센터로 문의주셔도 확인이 불가하므로,
상기 방법으로 비밀번호 확인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