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안내 | 2022-10-07 | |
공지사항
=============================================================
안녕하세요 제이박스입니다.
구글의 개인정보 이용약관 변경을 적용한 제이박스 앱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플레이스토어를 이용하여 업데이트가 가능하시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제이박스입니다.먼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저희 제이박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구글의 개인정보 이용약관 변경으로 인하여, 현재 앱 수정 후 심사중에 있습니다. 심사가 진행중인 관계로 앱을 이용해 제이박스에 접속하셨을때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모바일 기기로 제이박스를 이용중이신 고객분들께서는 모바일 기기의 인터넷 어플을 통해 제이박스를 이용하시는 것이 사이트 사용 및 시청에 수월하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어플 심사가 끝나는 즉시 업데이트가 가능하며, 업데이트가 가능해지는 시기에 공지사항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 기기의 인터넷 브라우저를 이용하실때에 원활한 사용을 위해 사용하시는 앱의 캐시삭제 및 쿠키삭제를 권하여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제이박스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이박스 사이트 이용자가 많아져 스트리밍 서버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현재 서버 복구 작업 중에 있으며, 빠르게 정상화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제이박스입니다. *J머니 단위 변경* 변경 전: 100원 = 100J머니 변경 후: 100원 = 1 J머니 보유 중인 J머니와 콘텐츠 가격이 변동되었습니다. 사이트 내의 J머니 단위 변경임으로 회원이 보유하고 있는 J머니에 가치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ex. 꼭두각시 서커스 1화 500 J머니 → 5 J머니)
장기 미접속 회원의 경우 계정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비밀번호 변경 등 개인정보 업데이트를 통해 주요 소식과 혜택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리뉴얼 과정에서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안드로이드 앱 캐시 삭제 방법: 설정-앱-JBOX-저장소(저장공간)-데이터삭제(앱 업데이트 후 이용 추천)
*카카오톡 로그인 오류 시, 로그인 창에서 기존 [카카오톡으로 로그인] 버튼이 아닌 하단의 [계정 정보 입력으로도 로그인할 수 있어요.] 에서 직접 계정 정보를 입력하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정기결제' 상품 안내
스트리밍권 구매 시 첫번째 상품인 '정기결제(매월 자동 결제) - 6,900원' 상품의 경우 두번째 상품 '1개월 스트리밍권 - 9,000원' 상품 대비 30% 할인 혜택을 제공 해드리는 대신 결제 창에 고지드리는 안내와 같이 '3개월 유지' 조건이 있습니다.
스트리밍권을 1개월만 이용하실 고객께서는 스트리밍권 구매 팝업 속 두번째 상품 '1개월 스트리밍권'을 구매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정기결제(매월 자동 결제) - 6,900원' 상품은 3개월 종료 전 해지 및 상품 변경이 불가합니다. |
||
![]() |
설 연휴 고객센터 안내 | 2023-01-19 |
![]() |
이전글이 없습니다. |